MY MENU
제목

[Psychology Korea] 무료특강: 감정조절특강, IFS심리치료특강, 트라우마특강

작성자
정신분석가 권혜경
작성일
2019.12.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493
내용

www.psychologykorea.com
정신건강전문가들의 안전한 배움터

정신건강전문가가 먼저 알고, 상담중인 내담자들에게도 권할 수 있는 유익한 강의,
Psychology Korea에 오셔서 무료특강을 수강하세요.

[무료특강 1]

감정조절, 안전하지 않은 사회에서 나를 지켜 내는 방법
안전한 대한민국과 행복한 국민들이 평화롭게 사는 한반도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본 특강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소재한 KCC(Korean Community Center)의 초청으로 뉴욕, 뉴저지에 거주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감정조절에 대한 강의입니다. 정신건강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만든 강의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로서, 기본적으로 권혜경 박사의 저서 [감정조절]에 나오는 내용 중 일부를 기반으로 여러 다양한 비디오 자료와 파워포인트를 곁들인 설명으로 약 52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무료특강 2]

리처드 슈워츠 박사의 IFS 심리치료란?



본 강의는 IFS (내면가족시스템) 심리치료의 창시자인 리처드 슈워츠 박사님이 IFS 심리치료 모델의 개요에 대해서 설명해 줍니다. 먼저 IFS 심리치료의 기본 가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우리 내면에 있는 Self와 다양한 파트들, 추방자 그룹, 관리자 그룹, 소방관 그룹 들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들이 어떻게 관계를 맺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IFS 심리치료의 궁극적 목표인 Self의 Leadership을 통한 파트들의 통합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여러분 내면의 진정한 자아인 Self를 찾아서 슈워츠 박사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료특강 3]

416 세월호 참사 특조위 트라우마 특강
세월호 참사로 인해 스러져간 희생자들의 영혼에 안식이 깃들기를 빌며,
유가족들의 심신에 치유와 평화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본 특강은 2015년 8월 27일에 416세월호 참사 특별조사위원회 초청으로 권혜경박사가 특조위원들을 대상으로 한 트라우마에 대한 강의입니다. 정신건강전문가들은 물론, 트라우마에 대한 이해와 그 치료 방법 그리고 트라우마 피해자를 대하는 자세 등에 대해 궁금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용한 강의입니다. 본 강의에서 다룰 주제는 뇌과학과 심리치료, 트라우마의 정의, 종류 및 증상, 트라우마 피해자를 대하는 자세, 트라우마 치료의 핵심, 안전감의 중요성, 인간의 뇌안에 있는 세가지 다른 뇌, 다미주신경이론 등이며, 이어지는 질문과 답변 순서에서 특조위원들이 현장에서 만나는 트라우마 피해자들과의 소통에 있어서 애로점, 약물치료와 심리치료, 일반적인 심리치료와 뇌과학에 바탕한 트라우마 포커스 치료방법에 대한 여러 질문들에 권혜경박사가 답합니다. 아래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1시간 30분정도의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실력있고 존경받는 정신건강전문가가 되고 싶으신가요?
임상에서 풀리지 않는 궁금증을 풀고 싶으신가요?
세계 정상급 임상가들의 명강의를 통해 앞서 걸어간 그들의 열정과 지혜를 배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Psychology Korea는 앞서가는 정신건강전문가들의 안전한 배움터입니다.

2019년 진행된 IFS 레벨 1에 대한
트레이너 선생님과 참가하신 선생님들의 소감은 어떨까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채널에서 이 분들의 생생한 증언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QJo5fZEmDQeq4bwsLrMlQ
정신건강전문가들의 안전한 배움터 Psychology Korea
www.psychologykorea.com
youtube  facebook  twitte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