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줌교육ㅣ4.20(토) ㅣ기질성격검사(TCI)로 수용전념치료(ACT)하기 워크숍 (송승훈 원장)

작성자
ACT인지행동치료연구소
작성일
2024.04.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52
내용




안녕하세요 ACT인지행동치료 연구소입니다.

 내용과 하단 일정을 읽어보시고 배움과 가치전념 하실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 링크>  

240420(토) TCI로 수용전념치료하기(3차)


 

 

 1차 워크숍 후기

1. TCI와 ACT를 연결해서 배우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평소에 두 가지에 특별히 관심이 있었습니다. 따로 따로 배우고 활용했었는데 오늘 배운 부분을 적극 활용하겠고,연습해보려고 합니다. 동기 부여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TCI 초보자인 저에게 해석에 도움이 되었고, 성격 차원의 성숙을 위해 ACT를 접목시킴으로써 검사 해석에 그치지 않고 치료적 차원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유익했습니다. 

3. TCI 구매 연수 후에 TCI 활용하면서 잘 하고, 상담에 적용하기 어렵고 막막한 지점이 있었는데, 해소가 되고 도움이 많이 되었다. 상담자 개인의 부분 참고해서 상담에 활용하고 싶어졌습니다.

4. 사회불안 내담자 ACT 적용하고 싶었는데, 육각, 삼각모형 응용 방법도 도움이 되었고, TCI와 ACT의 사례개념화 도움을 받았고 더 배우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5. ACT와 TCI 접목한 강의 내용이 반가웠고, 갈증이 있었지만 사례 공부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6. TCI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고, 기질을 수용하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지만 수용을 어떻게 해야 하나 방법을 몰랐는데, 워크숍을 통해 해결 되었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