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ACT인지행동치료연구소Online] 3.23(토) l 수용전념치료 매트릭스와 유연한 프레임 상담 활용(출간기념) 워크숍ㅣ송승훈 원장

작성자
ACT인지행동치료연구소
작성일
2024.03.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61
내용

안녕하세요! ACT인지행동치료연구소입니다. 


ACT인지행동치료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수용전념치료 워크숍 시리즈」ACT 매트릭스와 유연한 프레임 활용 과정(Zoom 온라인) 안내 드립니다. 

 

수용전념치료 (ACT)의 개념, 이론, 기법 등 기초부터, 활용까지 단계별로 심도 깊게 이해하고 숙달하는 시간입니다. 


수용전념치료 입문자부터, ACT에 대해 알고 있지만 상담에 더 깊이 적용하고자 하는 분까지 

적절한 단계를 선택하여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각 단계 별도 신청)

 

아래 홍보문 참고하셔서 관심 있는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240323(토) 수용전념치료 활용(중급: ACT 매트릭스와 유연한 프레임 치료 활용) 과정

https://forms.gle/QegTss9W1Kbp8yDq7

♧ 포스터 상세 안내문





교육 후기

1. 강의 신청하길 잘 했고, 만족스러웠다

2. 좋은 강의였다. 여러 기법을 시연하듯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다.

3. ACT에 대해 다소 산발적으로 알던 부분들을 취합이 되는, 큰 그림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매우 유익했다.

4. 여러 사례에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좋았다.

5. ACT를 어디에서 어떻게 배워야할지 몰라, 약간의 기대감을 가지고 신청했었는데 많은 도움 받았다. 상담자로서 갖는 불안과 두려움이 있지만 수용하면서 꾸준히 공부하고 적용해가도록 하겠다. 

6. 내담자들을 위해서 신청한 교육인데 내가 치유받는거 같았고 감사하다. 좋은 강의였다. 내담자들에게 좋은 상담사가 되어보겠다.

7. ACT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안내해 주셔서, 잘 정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8. 현재 한걸음씩 배우고 있는 단계에서 오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  

9. 지나간 내담자들 생각이 나면서 의미 있는 강의였다. 앞으로 배운 것을 잘 적용해 봐야겠다 생각했다.

10. 앞으로 관련된 워크시트를 활용해 보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시간이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다.

11. ACT 기법을 잘 모르고 활용하려 했구나 알게 되었다. 방대한 ACT의 내용을 잘 담아 주셔서 좋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12. 상담 중 자기 자신이 무가치하다는 느낌 때문에 우울을 호소하는 내담자가 많은데, 상담하는데 유용한 치료 기법이라고 생각했다. ACT를 좀 더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고 상담자 자신에게도 위로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

13. 강의 중에 예시사례 들어주시는 것이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비유도 도움이 되었다. 

14. 한 걸음의 나아감빈 곳의 채워짐그 과정에서 나의 모자람을 자비로 수용감사하다. 귀한 배움이었다

15. 통합적인 시각의 중요함을 다시 느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16. 조현병 내담자에게 어떻게 전달할까 고민이었는데이렇게 이미지화 하면 좋다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

17. 실제로 어떻게 쓰시는지 사례 공유가 좋았고활용 방법구체적인 멘트를 말해 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다.

'24년 연구소 상반기 ACT 교육 일정 및 신청  

240305(화) 소풍명상-돌봄편

240308(금) 수용전념치료로 트라우마 및 위기 개입하기

240323(토) 수용전념치료 매트릭스와 유연한 프레임

240329(금) 수용전념치료의 이해와 통찰

240420(토) TCI로 수용전념치료하기

240427(토) 아동청소년을 위한 수용전념치료

240518(토) 수용전념치료의 이해와 통찰

240525(토) 수용전념치료로 자살 위험 및 위기 다루기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