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세월호 관련 자원봉사자 모집, 비상대책위원회 구성 알림 -한국정신보건사회복지학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4.26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1269
내용





















존경하는 학회 회원님들께




세월호 침몰에 따른 국가적 재난에 학회 회원을 포함한 전 국민이 기적을 염원하고 있습니다. 학대 및 트라우마 분과 및 자살분과를 두고 있는 우리 학회에서도 피해자 및 유가족을 포함한 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기여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고자 합니다.




<자원봉사자 모집>




방안을 모색하던 중 425일 경기-안산시 통합재난심리지원단(이하 지원단)에서 학회로 자원봉사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현재 지원단은 안산지역에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유가족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심리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회에 요청된 것은 21조가 한조가 되어 상담부스에서 봉사 할 수 있는 기관별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것입니다.




* 자원봉사: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학회 회원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자원봉사 가능한 회원께서는 첨부된 파일 양식을 작성하여 학회 메일(kamhsw05@hanmail.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자원봉사 모집 대상이 취합 되면 명단을 지원단에 알려드리고 교육 및 봉사지역 배치 등은 지원단에서 관리할 것입니다.




* 신청과정: 봉사가능한 시간과 요일을 신청서(기타 인적사항 포함)에 작성- 학회 메일로 보냄- 학회에서 명단을 취합해서 통합재난심리지원단에 발송- 통합재난심리지원단에서 신청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함






( 참고: 경기도-안산시 통합재난심리지원단 http://cafe.daum.net/gyeonggiansan,


031- 413-1822)








* 학회는 세월호 사고 한국정신보건사회복지학회 비상대책위원회(이소래, 김경희, 전준희)를 구성하였습니다. 앞으로 학회는 비상대책위원회를 중심으로 국민적 치유를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 한국정신보건사회복지협회와 공동으로 자원봉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회로 신청서를 제출하시는 경우, 모아서 협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학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적극적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