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IFS 심리치료 레벨 1 트레이닝이 6월 24일 서울에서 열립니다.

작성자
Psychology Korea
작성일
2019.03.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28
내용

 
 
 
 
 www.psychologykorea.com
정신건강전문가들의 안전한 배움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IFS 훈련안내서 및 훈련지원서


안녕하세요 정신분석가 권혜경입니다.

IFS창시자인 Richard Schwartz박사의 CSL(Center for Self Leadership)과 한국에서 IFS 레벨1 트레이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nternal Family Systems (IFS) 심리치료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하여 치료효과가 입증된 심리치료방법으로 미국정부 산하 기관인 NREPP(National Registry of Evidence-based Programs and Practices, 전 미국 근거에 기반한 치료방법 및 프로그램 등록기관)에 등재가 되어 있는 치료방법입니다. IFS심리치료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치료방법들 중 그 개념이 비교적 단순하고 적용하기가 쉬워 치료사들이 임상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내담자들이 변화를 한 세션 안에 바로 경험할 수 있는 과히 혁명적인 치료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IFS는 전세계적으로는 30년동안 지속적으로 사용된 방법인데, 이제야 한국에 IFS 훈련이 소개된다는 것이 다소 늦은감은 있지만, 한국민들의 저력을 믿는 저로서는 이 시작이 몰고 올 변화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IFS라는 심리치료의 최신 물결이 한국 땅에 도달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생각을 하면 너무나 기쁘고, 문익점선생님이 목화씨를 중국에서 가져오셨을때 이런 흥분과 설레임을 느끼지 않았을까 상상해 봅니다. IFS 트레이닝을 통해 트라우마치료 교육이 한단계 레벨업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그동안 새로운 심리치료 교육에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분들의 관심과 지지, 또 요청이 없었다면 IFS교육을 한국에 유치하는 것은 불가능 했을 것입니다.

이분들의 소명을 받아 저는 IFS심리치료가 한국 땅에 잘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신분석가 권혜경 드림


 
IFS 심리치료 레벨 1 트레이닝 일정 및 대상
 
 훈련일정: 레벨1 훈련은 총 2개월에 걸쳐서 12일간 이루어집니다. 1차 훈련은 6월 24일(월)부터 29일(토)까지 6일, 2차 훈련은 8월 12일(월)부터 17일(토)까지 6일, 총 12일간 이루어집니다. 1차 훈련과 2차 훈련 사이에, 2차례 Skype를 통한 그룹 수퍼비전이 진행될 예정이고, 자세한 그룹 수퍼비전 스케줄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훈련대상: 정신건강, 심리, 상담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임상을 하고 있는 심리치료사, 정신과 의사, 정신간호사, 정신사회복지사, 임상심리학자, 한의사, 상담교사, 상담사, 예술치료사 및 관련 석사/박사학위과정에 있는 학생으로 활발히 임상에 참여하는 학생

훈련참가를 원하시면 참가지원서와 첨부서류를 준비하셔서 Support@psychologykorea.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훈련참가여부는3월 31일부터 통지해 드릴 예정입니다. IFS 훈련안내서와 훈련지원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IFS 훈련안내서 및 훈련지원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권혜경박사의 트라우마 세미나
www.psychologykorea.com
 
  온라인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는 매년 8월 열리는 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 레벨 1의 내용을 근간으로하고, 추가적으로 권박사의 EMDR의 개념을 이용한 실제 심리치료세션과 레벨2에서 IFS를 이용한 방어기제 다루기 실연 영상을 편집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온라인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를 수강하신 선생님들중에서 서울성모병원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 레벨1에 참석하실 경우 세미나 참가비용의 50%를 할인해 드립니다.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의 Intro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정신분석가 권혜경박사와 함께하는 트라우마 세미나

통합적 트라우마 세미나 레벨 1 & 레벨2
애착 트라우마 세미나
Complex PTSD 세미나

 
  통합적 트라우마 세미나 레벨1은 다른 모든 세미나를 들으시는데 가장 중요한 기본이 되는 강의입니다. 가급적 레벨1 혹은 온라인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를 들으시고 애착 및 Complex PTSD세미나에 참여하시기를 권합니다. 레벨2를 듣기 위해서는 반드시 오프라인에서 레벨1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통합적트라우마세미나를 들으신 선생님들께서 오프라인 레벨1에 참여시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세미나 신청시 온라인 수강여부를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세미나 등록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여하신 선생님들의 평가는 어떨까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선생님들의 생생한 증언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가하신 선생님들의 강의평가 보러가기
 
정신건강전문가들의 안전한 배움터 Psychology Korea
www.psychologykorea.com
 
 
youtube  facebook  twitte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