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제6회 자살예방종합학술대회 초록 및 포스터접수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5.22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766
내용


초록접수 안내


 


안녕하십니까. 


사회적으로 그 어느 때 보다 자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통계청 발표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자살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2010년 한해에는 우리나라 인구 10만명당 31.2명이 자살로 사망하였고 이는 우리나라 전체 사망원인 중 4위에 해당됩니다. 이제 자살은 자살자와 그들 가족의 문제를 넘어 우리 모두의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한국자살예방협회와 중앙자살예방센터에서는 자살예방 분야에 관심을 가진 모든 전문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실 수 있도록 여러 학회와 연계하고 연수평점을 이수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심포지움의 내용은 미리 정하지 않고,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다양한 분들이 제출하는 초록을 받아서 구성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초록을 한국자살예방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내용은 주제와 부합하는 것이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자살예방사업 내용, 구체적 사례, 학문적으로 연구한 내용, 학술지에 발표한 내용 등 다양한 내용을 보내 주시면 일부는 심포지움으로 구성하고 나머지는 포스터 형태로 발표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제


◦ 자살예방관련 전 영역


 


내용


◦ 초록접수기간 - 2012년 5월 14일(월) ~ 6월 15일(금)


◦ 초록접수방법 -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초록접수 (5월 14일부터 접수 가능)


◦ 접수사이트 : http://suicideprevention.or.kr/workshop/2012


한국자살예방협회 홈페이지에서 팝업창을 통해 이동가능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