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내용




2023년 10월 서울에서 DBT Intensive Training이 열립니다!


지난 30여년 동안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DBT Intensive Training을 통해 많은 전문가 교육수련을 해온 두보즈 박사와 세이어즈 박사는 마샤 리네한 박사와 인연이 매우 깊습니다. 토니 두보즈 박사는 DBT가 탄생한 미국 시애틀에서 마샤 리네한 박사와 함께 DBT Center of Seattle을 열어 DBT 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과학적이고도 시스템적으로 잘 적용될 수 있는 장을 열었습니다. 현재는 마샤 리네한이 설립한 Behavioral Tech의 Chief Training Executive를 역임하며 DBT 전문가 교육수련을 관장하고 있습니다. 토니 두보즈 박사는 2007년 한국을 방문하여 DBT 센터 한국본부를 설립하기 위한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니퍼 세이어즈 박사는 현재 DBT Center of Seattle의 대표이며, 무수히 많은 DBT 교육 수련을 통해 치료자들을 양성한 마샤 리네한 박사와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임상장면에서 적용하고 있는 분입니다. DBT KOREA의 치료진들에 대한 수퍼비전을 제공하며 한국에서 DBT가 역할을 잘 할 수 있게 온 마음으로 격려를 아끼지 않은 분입니다. 지난 2019년에 DBT Teams 책을 통해 DBT 치료팀의 중요성과 특징, 철학과 운영 방향 등을 소개하며, 많은 DBT 치료자들의 궁금증과 어려움을 해소해주고 있습니다.

 

한국과 한국문화를 너무나 사랑하는 두 분과 DBT KOREA는 지난 15여년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습니다. 이번 DBT Intensive Training에서 더 많은 한국 전문가들과 DBT 문화와 철학, 그리고 유용한 임상적 실제 등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두보즈 박사와 세이어즈 박사의 다이어렉티컬 균형을 직접 눈으로 보며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소개하게 되어 DBT KOREA는 무척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DBT Intensive Training 사전 등록을 통해 빠르게 기회를 잡아보세요!


DBT Intensive Training 상세 내용 바로가기

Dr. DuBose 특별강좌 상세 내용 바로가기

전문가를 위한 DBT Experiential Class 바로가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