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DBT 센터 한국본부- 청소년 가족 DBT 클래스 | 전문가를 위한 DBT Experiential Class

작성자
더트리그룹
작성일
2023.02.22
내용



클래스 소개2008년 다이어렉티컬 행동치료(DBT)의 개발자인 마샤 리네한 박사는 조용범 대표의 초청으로 한국에 방한하여 DBT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한국 전문가들이 DB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리네한 박사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국 DBT 센터/더트리그룹은 전문가를 위한 DBT Experiential Class를 런칭하였습니다.  

그 동안 많은 전문가들이 본 클래스를 통해 DBT 그룹에서 일어나는 실제 상황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2022년 부터는 전문가를 위한 DBT 클래스를 상설화 하여 학기별로 등록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DBT Experiential Class를 통해 배운 스킬을 자신의 실제 어려움과 상황에 적용해 나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학기는 많은 전문가 분들께서 관심이 높은 분야인 DBT 청소년 가족 클래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조용범 박사와  DBT 한국본부는 마샤 리네한 박사와 미국 DBT 교육수련 기관의 뜻에 따라 DBT 치료자가 되고자 하시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 분들에게 이 클래스를 오픈하였습니다.

DBT KOREA에서는 전문가 분들께서 깊이있는 교육과 수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참여하시는 분들은 실제 DBT 치료팀과 같이 수인적인 환경에서 DBT를 경험하고 배우실 수 있습니다.

 

CLASS LEADER  

조용범 박사  

미국 뉴욕주 심리학자 

DBT센터 한국본부/더트리그룹(주) 대표 

진행기간  

2023년 3월 8일 ~ 2023년 5월 10일

(매주 수요일 오후 6-8시)  

참가신청  

2023/3/7(화) 까지  

참가신청 바로가기

문의 

DBTKorea@THETREEG.COM

02-557-8823  

 

참가비  

77만원 (VAT 포함) 

하나은행 542-910020-45204  

더트리그룹(주) 

교재  

청소년을 위한 DBT 다이어렉티컬 행동치료, Jill Rathus/Alec Miller저, 조용범 역

DBT 다이어렉티컬 행동치료 워크북 제2판, Marsha Linehan 저 / 조용범 역

전문가를 위한 다이어렉티컬 행동치료 워크북 제2판, Marsha Linehan 저 / 조용범 역

*신청 마감일 이후 참가비 송금에 대한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문자 확인 이후 송금 바랍니다.

**성원이 안되는 경우 클래스가 연기 또는 취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DBTKOREA.ORG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